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고 먹는 즐거운 콘지의하루
나만 아는 히든 명소,맛집 소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정리!

by 콘지 2022. 9. 4.

안녕하세요
이번 하계휴가때 싱가포르를 가게되었습니다
싱가포르는 비행기값도 싸고, 물가도 그리 비싸진 않지만
호텔비용, 특히나 숙박비용이 정말 너무너무 비쌉니다ㅠㅠ

본 포스팅에서는
완전저렴한 호텔은 아니지만
커플여행이나 신혼여행때 가도 괜찬을법한
갓성비 호텔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갓성비는 박당 20~40만원 사이를 말씀드리며
마리나샌즈베이(60~70)/리츠칼튼(70~80)같은 고급호텔을 제외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여러분이 싱가포르 여행계획을 짜기전이라면
이것부터 고려해야 될거같아요!

1. 마리나 베이뷰는 비싸다!
싱가포르의 상징이자 뷰맛집인 마리나베이샌즈를 볼수 있는 호텔들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좋은 위치이자, 가장 비싼 호텔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호텔 중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리나 베이뷰를 볼 수 있는 호텔을 추천드릴 예정입니다:)

2. 어짜피 싱가포르에서 밤까지 마리나뷰를 본다!!
싱가포르는 워낙 작은 도시기 때문에 보통 하루종일 마리나 베이를 보면서 관광을 하게되고, 밤에는 분위기 좋은 바에서 마리나 뷰를 보다가 숙소에 오게 됩니다!! 따라서 합리적인 호텔로 숙박비용을 아끼고, 맛있는 것을 많이 먹는 여행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3. 너무 싼마이 호텔을 예약했다면, 청결이나 메인거리에서 멀어질 수 있음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라서 날씨가 습하고 덥습니다!!
특히나 바퀴벌레나 도마뱀이 자주 출몰한다고 하죠!!
호텔에도 비일비재하게 나타난다고 하던데, 싼마이라면 더 자주 보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자 고려사항은 이쯤 끝내도록하고
제가 보아왔던 호텔리스트들을 소개해 보겠습니다ㅋㅋㅋㅋ

1. 파크로얄 피커링(5성급/1박 30~40만원 기준)

관광지지도
주요 관광지와 조금 멀다

주요 관광지와는 멀지만
개인적으로 싱가포르에서 가장 이쁘다고 생각하는 호텔입니다.
자연친화적인 싱가포르의 마인드를 볼수 있고,
뷰들이 다 이뻐서요!
스테이케이션을 즐기기 아주 좋은 호텔이라 생각이 듭니다!!!

피커링1
파크로얄 피커링


또한 피커링의 가장 큰 장점은 시티뷰를 바라보고 있는 인피티니풀인데요,
싱가포르의 작은 마리나베이샌즈라고 불릴정도로 아름다운 인피티니 풀에서 수영하실수 있습니다!!!!

피커링2
피커링 인피니티 풀


룸컨디션도 5성급이니 다른 호텔들과 다르지않고요!
제가 해당 호텔을 고른것은 아름다운 외관/인피티니풀 때문이에요:)

이번호텔에 1박예약했는데
다녀와서 포스팅해볼께요!

2. 파크로열 마리나베이(5성급/1박당 30~40만원)

같은 파크로열 계열사지만!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마리나베이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크로얄마리나베이
파크로열 마리나베이 위치(구 만다린)

구 마리나 만다린 호텔이 위치하던 곳이니
위치는 말할것도 없죠, 진짜 대단한건
40만원정도에 마리나뷰를 볼수있다는 점입니다.
고급 호텔 뷰랑 별반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개인 의견입니다).

파크로얄마리나베이뷰
파크로얄 수영장

보통 마리나베이뷰를 볼 수 있는 호텔은 70~80만원 선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마리나 뷰를 볼 수 있습니다..
밤에 보는 뷰는 정말 아름답다 못해
황홀하거든요

마리나베이뷰사진
파크로얄에서 본 마리나베이뷰

진짜.. 보이시나요?
너무 아름답지 안나요?
정말 강추입니다.

파크로얄인피니티풀
파크로얄 수영장


다만, 수영장이 인피니티풀이 아닌점을 단점이라고 뽑을수 있겠네요:)
관광지와 가깝고, 마리나뷰를 볼수 있다는 점을 보았을 때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드는 호텔입니다!
이번 여행때 1박 예약했는데, 다녀와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3. 스위소텔 도 스탬포드(5성급호텔/1박 30~40만원)

싱가포르를 여행하시는 한국인분들이 가장 많이 예약하시는 호텔인거 같아요! 한국인들 정보검색 하나는 뛰어나지 않습니까ㅋㅋㅋㅋ

스위소텔


마리나베이뷰가 있다는 장점과
시내와 가깝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 것같아요!
하지만 수영장이 약간 부실한점이 저한테는 약간 단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싱가포르 여행에서 일정에 넣지는 않았지만
한국분들이 많이들 예약하는 가성비 호텔이여서
목록에 추가해 보았습니다:)

4. 그랜드파크 시티홀 호텔(5성급/1박 30만원선)

저희도 1박 예약을 한 호텔입니다!!
일단은 주요관광지와의 거리는 있지만,
룸컨디션이 좋고 아주 무난한 호텔입니다

그랜드파크시티홀
그랜드파크 시티홀

제가 가장 장점으로 뽑은 것은 가격입니다.
20만원 중반대에도 예약을 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무엇보다, 샤워룸을 제공해준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한국행 비행기가 저희는 새벽3시였는데요
땀범벅인채로 비행기를 타기에는 너무 찝찝했죠ㅠㅠ
호텔 측에 물어보니 흔쾌히 샤워룸을 제공해주셨습니다!
너무너무 가성비쪽으로 만족한 호텔이에요:)

어떠셨나요?!
싱가포르 여행숙소를 찾는데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호텔별 후기는 다음 제가 실제 묵고 썼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2.09.05 - [나만 아는 히든 명소,맛집 소개] - 싱가포르 저렴한 호텔 "보스호텔" 후기

2022.09.06 - [세계여행 기록일지:)/싱가포르 여행] - 싱가포르 갓성비 강추 호텔 "파크로얄 피커링 호텔" 5성급

2022.09.07 - [세계여행 기록일지:)/싱가포르 여행] - 싱가포르 끝판왕 호텔 "마리나베이샌즈" 후기(룸서비스/인피티니풀/룸컨디션)

2022.09.08 - [세계여행 기록일지:)/싱가포르 여행] - 싱가포르 "마리나베이뷰" 갓성비 5성급 호텔 "파크로얄 마리나베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