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고 먹는 즐거운 콘지의하루
나만 아는 히든 명소,맛집 소개

싱가포르 맛집 "도파도파" 솔직후기

by 콘지 2022. 9. 12.

안녕하세요
최근 싱가포르 여행을 하면서
와이프가 꼭 가보고 싶어했던
싱가포르의 젤라또 맛집 "도파도파"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려 합니다ㅋㅋㅋ

도파도파(DOPA DOPA)
맛 : 별3
위치 : 구글맵
총평 : 젤라또는 맛있다. 커피는 비추:)
카드만 받는다고 써있음


도파도파의 위치는 제가 링크해 놓으신 위치를 참고해주세요!
바로 구글맵으로 연동됩니다:)

간판이 감각적입니다ㅋㅋㅋ

간판이 감각적인데, 건물은 싱가폴스럽네요ㅋㅋㅋ
와이프가 젤라또를 좋아해서 일단은 들어가봅니다

가게는 깔끔합니다.
싱가포르가 정말 깔끔한 나라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방문했던 까페들이나 음식점 전부 너무 깨끗했어요.

도파도파 음료 메뉴
도파도파 젤라또 / 음료 메뉴

도파도파는 젤라또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가게다보니,
음료수를 기대하진 않았습니다만
저는 아메를 안먹으면 힘이 안나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잔 시켰어요(6달~7달 사이였던 것 같아요).

도파도파 메뉴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싱글(1스쿱)은 5달러지만,
시그니쳐(프리미엄) 메뉴를 주문하면 +1달러 해서
6달러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젤라또 보관함

프리미엄
- 말차치즈케이크 : 말차 기반의 젤라또, 홈메이드 치즈케이크와 쿠키가 들어있다.
- 수제피스타치오 : 도파도파의 프리미엄 메뉴 수제 피스타치오를 사용해서,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두개의 메뉴가 잘나간다고 하는데,
저희는 말차치즈케이크를 시켰습니다:)

작은 매장

사진이 잘렸는데, 테이블은 4~5개 정도 있는 것 같아요
줄서는 라인이, 먹고가는 라인/포장해가는 라인 두개가 있었고
저희는 따로 줄을 서지는 않았습니다.
포장해가는 사람들도 많아 보였어요!

말차치즈케이크 젤라또와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크기가..

아메리카노는 거의 6~7천원 하는데도 불구하고
원샷각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00미리도 안되보였어요..)
제가 신맛 아메리카노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신맛이 나는 아메리카노였습니다 ㅠㅠ

말차치즈케이크는
맛있습니다. 말차안에 치즈와 말랑말랑한 쿠키같은 게 느껴지더라구요
차라리 아메리카노 시키지 말고, 저거 더블을 시킬 걸 그랬습니다ㅠㅠ
근처에 있다면 방문해서 먹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짧지만, 재밌게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