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고 먹는 즐거운 콘지의하루
나만 아는 히든 명소,맛집 소개

길음/미아 샤브샤브 소담촌 메뉴/시간 솔직후기

by 콘지 2022. 9. 5.

안녕하세요!
오늘는 저희집 근처에 갓성비 샤브샤브 무한리필집인 "소담촌"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소담촌은 사실 체인점이기도 하고, 샤브샤브 맛이 워낙 비슷해서 맛이 뛰어나다 같은 리뷰는 하지 않을 예정이구요!
소담촌의 장점은 무한리필 부페라는 점! 그리고 카페가 있어서 식후에 커피나 아이스크림등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그럼 길음/미아 소담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소담촌 길음/미아점
서울 강북구 월계로 3 덕신빌딩 5층
화장실 남/녀 구분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길음역에 다이소건물 옆 5층으로 가시면
소담촌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

소담촌


방처럼 독립적으로 이루어진 공간도 있고,
한층 전체가 소담촌이기 때문에
간섭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주말 점심저녁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점심특선도 있더라구요
메뉴판#1

저는 월남쌈 샤브 2인분(31,800원)을 주문 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메뉴이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또한 육수는
매운맛/맑은맛 두가지가 있는데요
훠거 처럼 두가지를 반반으로 해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맑은맛 샤브샤브를 좋아합니다 ㅠㅠ

육수를 자유롭게 퍼갈 수 있다

육수좀 주세요 안해도 됩니자
자유롭게 부족한 만큼 퍼갈수 있어서
저는 훨씬 편했던것 같아요!!

샤브샤브 야채
샤브샤브 만두/칼국수
월남쌈
샤브샤브 야채/월남쌈 재료

소담촌의 가장 좋은 점은
무한리필이라는 건데요
내가먹고싶은 야채만 따로 퍼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무한리필중 가장 인기가 많은 건
바로 월남쌈 무한리필인데
저는 월남쌈 킬러라서 진짜 무쟈게 먹구 옵니닼ㅋㅋㅋ

라이스페이퍼뿐 아니라
월남쌈 야채 그리고 맛살까지 있어서
굳이 소고기를 안넣어도 충분히 맛있더라구요 ㅠㅠ!

샤브샤브/월남쌈소스 그리고 볶음밥재료

샤브샤브 마지막은 칼국수 먹고 볶음밥인거 다들 아시죠?
볶음밥은 본인이 직접해야 된다는 점은 좀 아쉽습니다:)

샤브샤브 2인분

월남쌈 야채 받아왔어요😋😋
샤브샤브 야채로 육수를 내고
소고기를 넣어서 데쳐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ㅠㅠ


샤브샤브 한숟가락~
그리고 바로 월남쌈 한입~
이게 바로 지상낙원ㅋㅋㅋㅋ

월남쌈 100개정도 먹으면
배가 쫌 불러옵니다.
바로 칼국수를 부어줍니다.

칼국수

칼국수를 먹고
볶음밥을 해먹었는데요.
먹었는데요...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여툰 넘나 맛잇었어요 ㅎㅎ

계산을 하시고 소담촌에서 준비한
작은 카페에서는
커피나 음료 그리고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있어요ㅋㅋㅋ

아이스크림

그런데요,
여기는 바로 아이스크림 맛집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프랑 아이스크림 존맛이라곸ㅋㅋㅋ
아주 맛잇게 먹고 배때리면서 나왔어욬ㅋㅋㅋㅋ

이렇게 배때리면서 나왔는데도
3만원 남짓한 돈이 나왔다면 참 착한 가격이라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