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고 먹는 즐거운 콘지의하루
나만 아는 히든 명소,맛집 소개

싱가포르 저렴한 호텔 "보스호텔" 후기

by 콘지 2022. 9. 5.

안녕하세요!
최근에 싱가포르 여행을 다녀오면서

다양한 호텔을 경험했는데요

오늘은 진짜 갓성비 호텔인 "보스호텔"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스호텔(1박 15만원 정도)
위치 : 500 Jln Sultan, #01-01, Singapore 199020
4성급 호텔 
장점: 공항에서 가까움(그랩 기준 18,000원)
단점: 아쉬운 룸컨디션(상대적인 기준입니다:))


저희는 공항에 새벽에 도착했습니다(새벽3시).

선택지가 2개가 있었죠,

공항에서 밤을 샐것인가, 싼 호텔에서 하루를 묵을 것인가.

결국 저희는 싼 호텔에서 하루를 묵기로 결정하고

"보스 호텔"에서 잠을 청하기로 했습니다.

 

1박에 15만원이라는 가격은 결코 싼 가격은 아닙니다.

하지만, 후덜덜한 싱가포르 물가 덕분에

호텔이 1박에 15만원 정도면 아주 많이 저렴한 호텔 측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보스 호텔 로비
보스 호텔 로비#2
보스 호텔 로비#3

택시를 타고 보스 호텔로 가는데 18,000원 정도 들었습니다.

보스 호텔의 로비에 입성했을 때 로비가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로비 크기라고!?! 

하면서 기대반 설렘반 했었죠ㅋㅋㅋㅋㅋㅋ

막 와이프랑 괜히 30~40만원 짜리 호텔 예약한거 아니냐곸ㅋㅋㅋㅋ

보스 호텔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도 많고, 로비로 친절했습니다.

새벽인데도 문제 없이 체크인하고 지친 몸을 이끌고 엘리베이터에 탔습니다.

보스 호텔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부터 약간 낡은 느낌이 납니다..ㅋㅋㅋㅋ

일단 몸이 너무 지쳐있었으므로,

사실 룸컨디션이고 뭐고 그냥 눕고 싶었어요 ㅜㅜㅠ

현란한 양탄자가 지친몸을 더 지치게 만들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에 멘트는 장난이구요!

호텔 스러운 분위기입니다:)

쭉 들어가봅니다..ㅠㅠ

 

아담한 룸

일단, 방은 더럽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잘 정리되어 있었구요(4성급인데 룸컨디션이 안좋으면 안되죠ㅠㅠ)

 

일단은 침대가 좀 딱딱했습니다.

푹신푹신한 호텔 침대는 아니라는 점 참고해주시구요!

 

방안에서 좋은 향기는 나진 않았던 것 같아요 ㅠㅠ

사실 너무 몸이 힘든 상태라서 와이프나 저나 그냥 골아 떨어지긴 했지만요!!

 

화장실

배수도 잘되고, 수압도 괜찬았습니다.

화장실 컨디션은 좋았습니다:)

화장실(샤워실)

작은 방이긴 했지만, 샤워도 잘 하고 나왔답니다:)

 

미니바

믹스 커피인것 같은데 손은 안댔습니다ㅎㅎㅎ

물 두병을 줍니다(만국 공통).

 

캐리어를 펼칠수 있을 만한 공간은 나옴

방이 작지는 않습니다.

큰 사이즈 캐리어를 펼 수 있는 정도이니

참고 해주세요:)

보스 호텔의 외관

외관은 삐까뻔쩍합니다.

그리고 1층에는 주점이나, 음식점들이 즐비해있고

옆에는 편의점(cheers)가 있어서, 여러모로 접근성이 좋은 호텔이에요!

그리고 바로 옆에는 지하철역이 있어서

어디든 왔다 갔다 할 수 있습니다!

 

장단점 위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장점
- 공항에서 아주 가까움!!!
- 이슬람 술탄 모스크(관광지) 가까움
- 지하철 도보 5분 거리
- 하지레인 가까움
- 편의점/주점등 즐비해 있음
- 치안 괜찬은 편
- 가성비가 매우 좋음(15만원 선)
단점
- 예민하신 분들은 룸컨디션에 실망 할 수 있음
- 벌레나, 더러움은 아니니 걱정하지 않아도 됨:)
- 싱가포르에 꽃은 호캉스라는게 개인적인 생각임(하루정도는 꼭 좋은 호텔에 묵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 방음이 잘안됩니다. 새벽에 진짜 인도분들 막 소리지르는데 진짜 너무 시끄러웠어요ㅠㅠ;;(이건 방에 따라 다르겠죠..).

써놓고 보니까 룸컨디션 빼고는 다 장점으로 보이네요ㅎㅎ

그만큼 가성비도 좋고 위치도 좋은 편이라서

개인적으로 보스 호텔은 추천하는 바입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제가 쓴 중가성비 호텔 추천 리스트도 한번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2022.09.04 - [나만 아는 히든 명소,맛집 소개] -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정리!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하계휴가때 싱가포르를 가게되었습니다 싱가포르는 비행기값도 싸고, 물가도 그리 비싸진 않지만 호텔비용, 특히나 숙박비용이 정말 너무너무 비쌉니다ㅠㅠ 본 포스팅에서는

kunulee.tistory.com

2022.09.06 - [세계여행 기록일지:)/싱가포르 여행] - 싱가포르 갓성비 강추 호텔 "파크로얄 피커링 호텔" 5성급

 

싱가포르 갓성비 강추 호텔 "파크로얄 피커링 호텔" 5성급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여행지인 "싱가포르" 그중, 가장 좋았던 호텔 하나를 추천드리려 합니다:) 이름하여 "파크로얄 피커링 호텔" 입니다! 파크로얄 호텔은 사실 싱가포르에 여러개 있는데

kunulee.tistory.com

2022.09.08 - [세계여행 기록일지:)/싱가포르 여행] - 싱가포르 "마리나베이뷰" 갓성비 5성급 호텔 "파크로얄 마리나베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뷰" 갓성비 5성급 호텔 "파크로얄 마리나베이"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여행을 다녀오고 한동안은 여행의 여파로 인해 현실부정을 하게 되곤 해요ㅠㅠ 너무 행복하게 다녀온 여행지일수록 그 여파가 심하곤합니다ㅋㅋㅋ 그래서 싱가포르 여행

kunulee.tistory.com

2022.09.07 - [세계여행 기록일지:)/싱가포르 여행] - 싱가포르 끝판왕 호텔 "마리나베이샌즈" 후기(룸서비스/인피티니풀/룸컨디션)

 

싱가포르 끝판왕 호텔 "마리나베이샌즈" 후기(룸서비스/인피티니풀/룸컨디션)

안녕하세요! 죽기전에 가봐야 되는 호텔!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바로 "마리나베이샌즈(a.k.a MBS)"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내용들이 담겨 있으므로 목차를 만들어야 될 것 같아요ㅠ

kunul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