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고 먹는 즐거운 콘지의하루
나만 아는 히든 명소,맛집 소개

미아리우동 후기! 찐로컬맛집 갓성비!!

by 콘지 2022. 8. 17.

안녕하세요!
이번주말에는 우동이 너무 땡겨서 우리동네 갓성비 "미아리우동"에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미아리우동은 가격도 저렴하고 집도근처라서 자주 방문하는데요!
오늘은 미아리우동의 메뉴와 후기 팁등을 소개하겠습니다!!

일단 제가 간 미아리우동집은 본점입니다ㅋㅋㅋ

미아리우동(본점)
서울 성북구 종암로 176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화장실 남녀공용
주차장 매우협소(5~6대) 
곱빼기 추가시 가격추가 없음

미아리 우동집은 많이들 포장해서 먹더라구요,

홀 손님들도 많은 편입니다. 테이블은 10개정도 있는거 같구요

항상 갈때마다 사람들은 많지만 웨이팅은 하지는 않았습니다. 

미아리 우동집 입구

서있는 분들은 보통은 포장하는 손님들입니다.

메뉴는 10분내로 나오는 편입니다.

저는 이번에 와이프랑 2명이서 갔었고

미아리 우동 메뉴판(홀에서 직접 시켜야됩니다ㅋㅋㅋ)

친절한 가게는 아닙니다. 

점원이 가서 테이블 닦아주고, 주문 받는 그런 가게가 아니고요!

직접 홀에 가서 주문해야 되는 그런 구조에요ㅋㅋㅋ

진짜 좋은점은 미아리 우동집의 곱빼기가 있는데 곱빼기 가격은 따로 받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셀프코너

셀프코너에서는 매운단무지/단무지/김치/옥수수차 등등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운단무지를 좋아해서 맛잇게 먹었네요 :)

수저/앞접시 코너

수저와 앞접시 역시

제가 직접가져와야 됩니다.

약간 도때기 시장같기는 한데 그렇다고 더럽지는 않습니다.

꽤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요!ㅋㅋㅋ

 

우동/김밥/쫄면입니다.

요즘 우영우때문에 김밥이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미아리 우동집 김밥은 아주 튼실한 편입니다.

3000원에 저정도 퀄리티면 나쁘지 않은편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우동인데요

면발이 얇아서 그런지 국물하고 잘어우러집니다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와이프가 쫄면을 먹어보고 싶대서 시킨 쫄면입니다.

일반적인 가게에서 파는 쫄면하고는 좀 달랐습니다. 

우동에 사용하는 얇은 면발을 사용해서 쫄면을 만든게 좀 특이점입니다.

되게 두툼하고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음식하기 귀찬을때

항상 방문하곤 하는데

갈때마다 항상 배터지게 먹고오는 것 같아서

미아리우동세권이라는게 행복합니다ㅋㅋㅋㅋ

 

어떠셨나요!? 

미아리 우동집 간략하게 후기남겨봤는데

근처에 미아리우동 체인점이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