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고 먹는 즐거운 콘지의하루
나만 아는 히든 명소,맛집 소개

삼성/선릉 곱창전골 "세광양대창" 내돈내산후기

by 콘지 2022. 8. 19.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모임이 많아서 맛있는 곳을 많이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친구한명이 양대창을 먹고싶다고해서 다녀온 "세광양대창"

이미 많은 체인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검증받은 맛이라고 생각하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가보았습니다(사실 비가와서 곱창전골이 땡겼어요ㅠㅠ).

 

사실 곱창구이가 유명한 집인것 같은데

저희는 곱창전골이 땡겨서 방문했습니다ㅋㅋㅋ 

 

저희는 7시쯤에 들어갔었어요(수요일)

그때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7시 30분정도 되니까

자리가 얼추 다 차더라구요!

 

세광양대창
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로63길 23 2층
수16:00 - 새벽 02:00
목16:00 - 새벽 02:00
금16:00 - 새벽 02:00
토14:00 - 새벽 01:00
일14:00 - 새벽 01:00
월16:00 - 새벽 02:00
화16:00 - 새벽 02:00
화장실 있음
2층
좌석 많음

 

입구는 아주 레트로합니다ㅋㅋㅋ

뭔가 50-60년대 시대의 간판같은 느낌

2층에 있어서 계단을 타고 올라가야됩니다.

세광양대창입구
배고프니 빨리 올라갑시다.

2층인데 일단은 엘리베이터는 없습니다.

다리가 불편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가게에 사람이 많은지 없는지 알방도가 없다는게 좀 아쉬웠어욬ㅋㅋ

2층도 다 가려져있어서, 들어가지 않는 이상 모름!!!

세광 양대창 입구
세광 양대창

약간 일본에 온것 같은 느낌입니다.

테이블도 아닌느낌이 약간 오뎅바에 온것 같은 느낌도 들구요!

신선한 가게의 실내에 뭔가 놀러온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ㅋㅋㅋ

역시 곱창은 저런 "할렘"느낌에서 먹는게 제맛이죠ㅋㅋㅋ

 

 

식사 메뉴판
주류 메뉴판

저희는 곱창전골3인(54000원)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쏘쏘합니다(비싸지도 않고/싸지도 않죠ㅎㅎㅎ).

가게가 콜키지가 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옆에 테이블은 위스키를 가져와서 드시더라구요ㅋㅋㅋㅋ

 

 

기본반찬

매운양념소스 / 고추간장소스 / 동치미 / 그리고 각종 야채 / 백김치 / 감자샐러드(?)

간단한 찬인데요,

충분했습니다.

메인 메뉴인 곱창전골만 맛있으면 뭔들이겠습니까!!!ㅋㅋㅋㅋ

 

곱창전골(익기전)

일단은 조리가 되지 않은 상태로 가져다 주십니다.

만들어 지는데는 한 10분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구요!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ㅋㅋㅋㅋㅋ

 

곱창전골안에는 기본적으로 당면사리가 들어있습니다.

사리좋아하시는 분들은 추가해서 넣을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사리귀신들이 많아서,

사리가 부족했거든요 ㅜㅜ

 

곱창전골(잘익었군)

야채가 숨이 죽으면

일하시는분께서 먹으라고 알려줍니다.

자 먹어봅시다.

기대가 되는군요!

곱이 잔뜩 들어있는 곱창전골

아... 곱창전골

진짜 맛있습니다.

일단 곱창이 정말 신선하구요

국물도 아주 시원한게, 소주가 하나도 안쓰더라구요(좋은거죠??),

맛있다 맛있다만 연발하다가, 취해버린건 함정입니다...ㅠㅠ

단점 : 너무 맛있어서 금방 취하니 주의바람

 

ㅋㅋㅋㅋㅋ농담이구요

곱창전골을 즐겨 먹는 편인데

다른 가게에 비해서, 맵거나 짜거나 하지 않았어요

엄청 담백하고 깔끔한 느낌의 곱창 전골입니다.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안맞을수도 있습니다.

 

샤브샤브 처럼 다양한 야채들이 들어있는게 별미였습니다.

야채들이 다른 곱창전골 집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야채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참 맛있게 먹었네요. 

 

곱창의 질이 상당히 괜찬습니다.

곱창전골을 먹다보면, 생각보다 곱창 구이에 비해서 

곱창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세광 양대창은 곱창전골 안에 들어있는 곱창의 질이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서, 저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총평

1. 깔끔한 곱창전골 집이다. 선릉/삼성 근처 곱창전골이 먹고싶다면 방문해볼만 함(재방문 의사 있음).

2. 가게 실내가 시끌시끌하고, 약간 "할렘"스럽다. 조용한 분위기의 깔끔한 집을 원한다면 비추!

3. 곱창전골 보다는 구이를 많이 먹는다. 다음에 구이를 한번 먹어볼 예정:)

4. 맛있고, 가성비도 괜찬은집!!

 

우리는 잔뜩취해서

2차 이자카야를 찾기위해 하이에나가 되었다.

그중 괜찬은 이자카야를 소개해드리니

해당 글도 한번 읽어보셔요 :)

 

2022.08.18 - [나만 아는 히든 명소,맛집 소개] - 삼성/선릉 이자카야선술집 "세이로켄마" 내돈내산 리뷰

 

글 재밌게 보셨나요?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되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