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고 먹는 즐거운 콘지의하루
다양한 일상정보

이첸도르프 컵 영롱 그 자체, 센스있는 선물추천

by 콘지 2023. 2. 13.

선물하기 좋은 셀럽 아이템 추천

이첸도르프 제품 추천

이첸도르프 컵 애니멀 고양이, 10주년 익스클루시브 하트 제품 / ssf몰 온라인구매 / 비이커 성수 편집샵 오프라인 구매


이 귀여운 이첸도르프 애니멀 컵을 드디어 나도 쓰게 되었다. 이렇게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을 해주다니요 ! !

이첸도르프 컵을 세종류나 선물받았는데, 얼마나 고르기 어렵던지.. 너무 영롱해서 선물 받자마자 개시도 못하고 한참을 우리집 홈카페 선반 위에 전시해두었다. 요 이첸도르프 컵이 나온지는 몇년 된걸로 알고있는데, 나올때부터 영롱해서 인기가 많았다. 그러다가 최근 ssf몰에서 종류에 따라 할인을 하기도 하고, 비이커 편집샵에서도 종종 보여서 더 더 가지고 싶었단 말이다 ! 그리고 나혼자산다 지난주 방송을 봤더니, 나혼산에서 허니제이가 박나래한테 집들이 선물로 요 이첸도르프 컵을 선물하더라 ! 반가워 반가워 우리집에도 있다구 ! 

그래서 방송을 보다가 냅다 뛰쳐가서 이첸도르프 컵을 닦아와 개시를 했다. 첫 개시는 빨간 레드와인이야 냐옹아 ~

우선 이첸도르프에는 컵 말고도 와인잔, 물병, 화병, 그릇 같은 유리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데 주로 컵이나 와인잔, 이첸도르프 투투 제품이 가장 유명하다.

나는 ssf몰에서 선물받았는데, 이렇게 개별 포장이 되어서 온다. 거기에 컵 갯수별로 쇼핑백도 같이 오니 선물할 맛 나지요 ? ?

뽁뽁이로 아주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 오니, 파손 걱정은 덜자

내가 고른 이첸도르프 제품은

  • Tumbler Amber Cat
  • 10주년 익스클루시브-Cuore Pink Heart Tumbler
  • 10주년 익스클루시브-Cuore Blue Heart Tumbler

요 파란하트와 핑크하트 두 제품이 10주년 기념 한정판 10주년 익스클루시브 제품인데 괜히 이럴때 사야할 것 같은 한정판 느낌에 냉큼 요 제품으로 두개를 골라버렸다. 하트 색상은 여기에 노란색 하트까지 총 3종이다.

그리고 요 고양이 제품은 이첸도르프에서 가장 유명한 이첸도르프 애니멀 제품 중 하난데, 이 고양이는 비이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영롱하다 영롱해... 요 이첸도르프 컵 사이즈는 8~8.5cm정도로 일반적인 물컵 사이즈 !

요렇게 컵 안쪽에 오브제가 들어가있어서 유명해진 컵이다. 이런 독특한 컵은 사실 처음봤어요..... 이첸도르프 애니멀 종류별로 모으고 싶다.... 컵 말고도 오브제로 주방에 전시해둬도 참 예쁘단 말이오 !

이첸도르프 컵은 일단 유리로 만들어진 유리컵인데, 실제로 만져보면 굉장히 얇고 가벼운 유리컵이라는 느낌이 드는데, 깨질까봐 또 지문이 묻을까봐 조마조마하다.... 이첸도르프 컵은 전자렌지는 사용불가 ! 열에 약하니까 조심해야한다 ! 대신 식기세척기는 저온모드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왠만하면 식세기 사용보다는 부드럽게 솔이나 손으로 닦아주는걸 추천한다 ! 이 예쁜 오브제가 깨지면 너무너무 속상할거같아요...

요렇게 컵 안쪽에 오브제가 있어서, 사이사이에 이물질이 낄 수 있으니 깨끗하게 BUT 부드럽게 세척해주기 ! 그래도 생각보다 잘 닦이고, 착색도 안되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중이다 

괜히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이첸도르프 애니멀컵 :-) 귀여운 오브제 모양으로 두어개 더 살까 ? 집들이 선물이나 지인 선물로도 이첸도르프 제품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