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고 먹는 즐거운 콘지의하루
다양한 일상정보

천안 웨딩홀 추천 비렌티 웨딩홀(주차,홀,답례품,신부대기실 등)

by 콘지 2023. 4. 26.

천안 웨딩홀 추천

천안 비렌티 웨딩홀 (주차/홀/답례품/신부대기실/부대시설 등)


오늘은 천안 웨딩홀중 인기가 정말 좋은, 천안 비렌티 웨딩 뷔페에 다녀왔다. 친한 지인의 결혼식 하객으로 다녀왔지만 워낙 천안에서 인기가 좋은 웨딩홀인만큼 천안 웨딩홀을 고민중인 많은 예비 신랑신부에게 큰 도움이 되고 싶어서, 비렌티 웨딩홀의 이곳저곳을 다 담아봤다. 거의 천안 웨딩홀 투어를 다녀온 것 만큼 자세하게 담아봤으니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한다.

천안 비렌티 웨딩홀

천안 비렌티 웨딩홀은 우선 천안 시내에 위치한 웨딩홀은 아니다. 직산 방면의 신당동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적으로는 천안 외곽쪽에 가깝다. 자차로 이동하는편이 가장 편리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살짝 멀다. 그래도 두정역/천안 터미널에서 셔틀을 운행하니 편리하게 올 수는 있겠다.

입구로 들어가면 왼편에 대형 중고차 매매단지가 있는데, 그쪽이 아닌 오른쪽으로 올라가자

비렌티 웨딩홀 주차장

첫타임예식인 11시 예식의 하객으로 방문해서, 10시 30분정도에 도착했을때의 비렌티 주차장 모습이다. 이른시간에 도착해서인지 크게 붐비지는 않았고 오는길도 막힘없이 쉽게 올 수 있었다. 웨딩홀을 결정하는 부분에서 차막힘, 주차 부분은 정말 중요한 문제다. 이점은 꼭 확인후에 웨딩홀을 결정하자.

혼주 주차석도 미리 마련되어있다.

비렌티 웨딩홀은 본관/신관으로 나뉘어져있다.

본관 - 베르테 홀 / 신관 - 루체오 홀, 비렌티 웨딩홀에서 이용 할 수 있는 비렌티 웨딩 카페는 신관홀로 가는 방면에 위치해있다.

비렌티 웨딩홀 ATM기

웨딩홀에 ATM기기가 있는지도 꼭 확인하면 좋다. 비렌티 웨딩홀은 본관 1층에 농협은행 atm기가 2대 마련되어있다.

비렌티 웨딩홀 본관으로 들어왔다. 1층 분위기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들었다.

오른편엔 깔끔하게 상담실 겸 예약실이 위치해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정산실이 있다.

비렌티 웨딩홀 답례품

비렌티 웨딩홀 답례품 교환은 1층 로비에서 가능하다. 따로 명단을 적지는 않고 식권만 제출하면 된다.

비렌티 웨딩홀 답례품 교환 종류가 나름 다양한 편이다.

  • 흑마늘 즙
  • 건 표고버섯 세트
  • 흑마늘 스틱
  • 와인 세트 (화이트/레드)
  • 십전보양 대보진액 즙
  • 석류 스틱

 

비렌티 웨딩홀 층별안내

비렌티 웨딩홀은 결혼식 홀을 찾아가려면 3층으로 올라가면 되고, 뷔페는 2층에서 운영된다.

3층으로 올라오니 하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게 마련되어있다. 이점도 웨딩홀을 고를때 보면 좋을만한 부분이다.

비렌티 웨딩홀 신부대기실

비렌티 웨딩홀은 신부대기실이 예쁘게 잘 되어있기로 유명한데, 신부대기실 입구부터 잘 꾸며져있다.

신부대기실도 화이트톤에 조명도 잘 되어있고, 무엇보다 규모가 큰편이라 참 좋다. 신부대기실은 내가 방문해본 천안 웨딩홀 중 가장 잘 되어있는 듯 하다.

군데군데 꽃장식도 잘 되어있어서 전반적으로 화사한 분위기가 가득하다.

이곳은 신부대기실 바로 옆 서브대기실이다. 일찍 도착했을 경우 잠시 앉아있는 서브공간인데, 이또한 본 대기실처럼 잘 꾸며져있다.

신부대기실 입구에 마련된 포토테이블 장식.

비렌티 웨딩홀 부대시설

홀 맞은편에는 드레스/헤어 메이크업실이 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화장실/탈의실/폐백실/혼주락커룸이 있다.

비렌티 웨딩홀 화장실도 꽤나 고급스럽고,

비렌티 웨딩홀은 혼주 락커룸이 크게 잘 되어있는 편이다.

비렌티 웨딩홀 폐백실

요즘은 확실히 폐백을 안하는 추세긴 하지만, 그래도 해야한다면 폐백실 분위기도 중요하다. 비렌티 웨딩홀 폐백실은 규모도 굉장히 크고 분위기도 고급스럽게 잘 되어있다.

이쪽에서 축의금을 준비하면 되고, 주차는 주차권 필요없이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5인이하는 식권을 받지 않아도 무료식사가 가능하다.

비렌티 웨딩홀 기본 제공 식권.

이쪽은 비렌티 웨딩홀 축의대이자 하객맞이 장소다. 두타임 팀이 한번에 하객맞이를 하고있는데, 크게 붐비지는 않았다. 메인액자 이젤은 2개씩 비치되어있었다.

비렌티 웨딩홀 베르테 홀

비렌티 웨딩홀은 홀이 예쁘고 크기로 유명하다. 

본관 베르테홀은 보이는대로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의 홀이다.

하지만 화사한 꽃장식이 정말 풍성하게 꾸며져있어서, 너무 어둡지만은 않은 적당한 하우스웨딩 느낌이 섞여있는 곳이다.

기본적으로 원형테이블이 양측에 위치해있고, 버진로드를 따라서 일자형 테이블이 길게 마련되어있다. 신랑신부의 입장과 행진을 가까이에서 보기에는 정말 좋은 일자형 테이블이다.

이쪽은 신부대기실과 연결된 신부입장 전용 문이다.

신부 입장과 동시에 신부대기실 문이 열리며 신부입장을 하는 타입인데, 장단점이 명확하게 존재한다. 장점은 신부입장시에 온전히 주목을 받을 수 있다는점 / 단점은 신부입장 이전의 양가부모님 화촉점화, 신랑입장은 아예 볼 수가 없다.

신부입장과 동시에 스모그도 나온다.

예식 진행동안에는 전반적으로 어두운 느낌이 강한 베르테홀, 홀자체가 굉장히 큰 편이고 천고도 높고 버진로드도 상당히 긴 편이다. 나또한 웨딩홀을 고를때 홀크기와 높은천고, 긴 버진로드를 1순위로 두고 골랐기에 개인적으로 비렌티 웨딩홀 베르테홀은 상당히 마음에 드는 홀이다.

결혼식 진행이 끝남과 동시에 내부의 모든 암막커튼이 쳐지면서 홀 분위기가 정말 밝아진다.

날이 좋다면 자연광까지 더해져 홀 분위기가 정말 밝고 환하게 반전되는데, 이점이 참 마음에 들었다.

처음부터 이렇게 밝고 화사하게 하우스웨딩 느낌으로 진행해도 정말 좋을 듯 하다.

신랑신부의 행진을 끝으로 결혼식순이 마무리된다. 화사한 분위기로 바뀌니 사진도 훨씬 예쁘게 담기 좋다.

신랑신부 버진로드 포토타임에는 천장에서 플라워샤워도 준비된다.

이건 스냅작가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모든 촬영이 끝나면 신랑신부가 버진로드 끝에서 위처럼 촬영을 하게되는데 이컷이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 이건 꼭 찍어두면 좋을 듯 하다.

비렌티 웨딩홀 뷔페

비렌티 웨딩홀 뷔페는 2층으로 내려가면 된다. 뷔페 규모도 넓은편이라 자리 걱정은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