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고 먹는 즐거운 콘지의하루
세계여행 기록일지:)/싱가포르 여행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그랜드파크시티홀" 후기(가격/룸컨디션/샤워룸까지..?)

by 콘지 2022. 9. 9.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여행을 다녀와서 포스팅이 너무 많이 밀렸네요:)
오늘은 싱가포르 여행에서 가장 감동을 많이 받은 호텔인
"그랜드파크 시티홀" 호텔에 대해서 알아볼께요ㅋㅋㅋ
감동 포인트 부터 정리해 보겠습니다.

1. 11시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말 없이 해주신 "얼리체크인"
2. 허니문이라고, 백조모양 수건과 작은 조각케이크를 제공
3. 친절한 인포데스크ㅋㅋㅋㅋ
4. 마지막으로, 새벽비행기에 땀범벅인 우리를 위해 제공해준 "샤워룸"

4가지 중에 한개라도 경험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그랜드파크시티홀"을 넣으시길..!ㅋㅋㅋㅋ

"그랜드파크시티홀" 호텔은 저희가 코로나 때문에 예약한 호텔이에요,
코로나에 걸리면 마지막 묵은 호텔에서 7일 동안 격리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비싼 호텔을 예약할 수 없었거든요ㅠㅠ

그랜드파크시티홀(1박당 20~30만원선)
위치 : 10 Coleman St, Singapore 179809
5성급 호텔
구글맵

그랜드 파크 시티 홀 · 10 Coleman St, 싱가포르 179809

★★★★☆ · 호텔

www.google.com


앞서 말씀드렸듯이
삐까뻔쩍하고, 최신식 호텔이라기 보다는
사람냄새나는 호텔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ㅋㅋㅋ
그래도 5성급이니, 있을거 다있고!
확실히 룸컨디션도 좋습니다.

그랜드파크시티홀 건물 외관

전날 마리나베이샌즈에서 묵어서 그런지
확실히 낡았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만
앤티크 하고 이쁘다라는 느낌도 받았습니다ㅋㅋ

체크인 장소

체크인 하는 곳은 꽤나 작습니다.
사람도 그렇게 많이 없었구요.

사실상 저희가 체크아웃하고 바로 달려갔던 곳이라(11시쯤)
캐리어만 맡기고 놀러가자 하고 갔던건데,
빈 객실을 바로 얼리체크인해주시더라구요!

빈 객실 상황에 따라 다른거겠지만
흔쾌히 해준 호텔측에게 괜히 감동했던 우리들입니다ㅋㅋ

호텔 체크인 장소 옆에는 카페같은 레스토랑이 있다.

5성급이라는 얘기는
왠만한 부대시설은 다 있다는 뜻입니다.
괜히 5성이 아니지요,
약간은 앤티크한 감성이 느껴지는 호텔이고
노트북 보다는 카페에서 신문을 읽어야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ㅋㅋㅋ

방에 들어갔을 때
룸컨디션은 좋았어요!

센스있는 백조

5성급 호텔 답게 침대는 푹신하고 편했고요!
아내가 예민한 편인데, 이불 잘 덮고 자는거 보고
괜찬은 호텔이구나 싶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과 객실이 저렇게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너무너무 당황했지만
블라인드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단점이 하나 있어요
블라인드가 올라갈때는 다올라갈때까지 내려가는 버튼이 안먹습니다.
반대로 내려갈때는 다 내려갈때까지 안올라갑니다.
내려가는데 1분정도 걸리거든요?
이게 조명하고 같이있어서, 새벽에 잠결에 누르면 그냥 잠 다깨요ㅋㅋㅋㅋ
아놔..ㅠㅠㅠ 생각하면 짱나네요ㅋㅋㅋㅋㅋㅋ

미니바
유리로 보는 전망

나름 수영장 뷰네요
마리나베이샌즈의 수영장을 즐기고 오니
수영이 별로 하고싶지 않아졌어요...ㅠㅠ
미안해 "그랜드파크시티홀"
충분히 좋았습니다!!!!
이날 밤에는 싱가포르의 랜턴바를 다녀왔는데
정말정말 좋았어요!!
잔뜩 취해서 잠을 청했지요ㅎㅎ

다음날,
이날은 여행의 마지막날이였거든요.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캐리어를 맡겼습니다.

저희는 새벽 3시50분 비행기였고
최대한 땀흘리지말자 하면서 놀았는데

초강력 더위 싱가포르의 날씨로 인해
새벽 12시쯤 이미 땀에 쩔어버렸어요ㅠㅠㅠ

비행기에 타면 찝찝할 생각에 너무 싫었는데
"그랜드파크시티홀" 호텔에서 흔쾌히 샤워룸을 제공해줬습니다.

호텔측에서는 별도로 샤워룸을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샤워룸에 도착해보니,
우리가 묵었던 호텔의 방과 똑같이 생겼지만
침대 위에 저렇게 어매니티와 수건이 올려져있고
샤워만을 위한 공간이 있는 걸 보고
저희는 한번더 감동받았습니다ㅋㅋㅋㅋㅋ

정갈하다 정갈해

샤워룸 이용시간은 40분이라고 하구요!
40분이면 충분히 씻고 나올 시간이라
여유롭게 씻을 수 있었습니다!

싱가포르의 마지막 여행때
새벽비행기고, 샤워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그랜드파크시티홀" 호텔을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꼭 해당 호텔에 문의는 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까지
즐거운 스테이케이션을 선사해준
작지만 소중한 여행지 싱가포르!
다음 포스팅 부터는 맛집/가볼만한 곳이 될거 같아요!
오늘도 재밌게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