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하고 먹는 즐거운 콘지의하루
세계여행 기록일지:)/싱가포르 여행

싱가포르 가볼만한 곳 "가든스바이더베이" 꿀팁/가는법/슈퍼트리/푸드트럭 솔직후기!!

by 콘지 2022. 9.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가포르 여행 중 꼭 가보아야 할 곳 중 하나인
"가든스바이더베이"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목차
1. 가든스바이더베이 가는 법
2. 가든스바이더베이 슈퍼트리쇼 시간/자리 맡기
3. 가든스바이더베이 푸드트럭
4. 가든스바이더베이 솔직후기


"가든스바이더베이"는 마리나베이에 위치한 공원으로써
마치 영화 "아바타"의 세계에 온것 같은 신비함이 드는 공원입니다.
들어가기 전에 감상 한번 하시죠:)

가든스바이더베이1
가든스바이더베이

 

1. 가든스바이더베이 가는법

가든스바이더베이는 "마리나샌즈베이"를 통해서 가는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절대로 구글맵으로 검색해서 가지 마세요(와이프한테 혼남).

가든스바이더베이2


"마리나베이샌즈"의 가운데 동사이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신 후,
연결 통로를 통해 바로 가든스바이더베이로 가실 수 있습니다.
제가 만든 맵을 꼭 참고해주세요!!!!

가든스바이더베이3
엘리베이터 타는법

"마리나베이샌즈" 정문에서 나와서 옆으로 쭉 나와서 가다보면

가든스바이더베이4
가든스바이더베이 가는 엘리베이터

가든스바이더베이와 연결되어 있는 통로로 가는 엘리베이터가 나옵니다.
줄은 길지만, 엘리베이터가 빨라서 5분 정도면 타니까 걱정 안하셔도되요!

가든스바이더베이5
통로를 따라가면
가든스바이더베이6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통로를 따라 가면
가든스바이더베이로 가는 안내 표지판이 보입니다:)

2. 가든스바이더베이 슈퍼트리쇼 시간/자리 맡기

가든스바이더베이를 가시려는 목적은 대부분이슈퍼트리쇼를 보러 가시는 걸텐데요,
나무들에 설치되어 있는 조명들이
노래에 맞춰서 반짝반짝 하는데 정말 아름답습니다.

슈퍼트리 쇼
매일 오후 7:45분
매일 오후 8:45분
두타임에 시작이 됩니다.
쇼는 15분 정도 진행됩니다.

보통 슈퍼트리쇼를 보러 오시는 분은 마리나베이의 분수쇼와 같이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므로, 시간을 잘 분배하셔야 되요!

슈퍼트리쇼를 명당에서 보시려면 20분 정도 일찍 가든스바이더베이에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주말은 싱가포르 사람들도 많아서, 더 일찍 가셔야 될 수 도 있어요ㅠㅠ)

가든스바이더베이7
가든스바이더베이 입구

풍등으로 "여기가 가든스바이더베이 입니다" 라는 걸 알려주네요ㅋㅋㅋ
실제로 보면요 규모가 어마어마해요.
신경을 엄청 썼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ㅋㅋ

가든스바이더베이7
가든스바이더베이 트리들

쇼가 시작되기 전에는 이렇게 밝은 불이 밝혀져있고
잔잔한 노래가 흘러나옵니다ㅋㅋㅋㅋ

가든스바이더베이8
쇼가 시작되었다.

쇼가 시작되면 깜깜해지면서
"레이디스앤젠틀맨~~" 하면서 불빛이 노래에 맞춰서 반짝이거든요

가든스바이더베이9

여러가지 노래가 나오고, 15분 정도 쇼가 진행됩니다.
신나는 노래/감동적인 노래 여러개를 섞어가면서 진행되는데,
저같은 경우는 처음 보는 쇼에 매우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길찾느라 뛰어다녀서 너무 땀을 많이 흘려서
첫번째 쇼는 제정신이 아니게 구경해써요ㅠㅠ
여유롭게 가시는걸 저는 추천드립니다!!ㅋㅋㅋ

많은 분들이 누워서 구경하면 편하다, 이쁘다 하는데
누워서 보면 나무가 한개만 보이거든요
비스듬히 기대서 보는게 최고 입니다ㅋㅋㅋㅋ
좋은 명당은 30~40분전에 이미 거의 차니까,
누으려면 30~40분은 일찍 가야겠죠?

가든스바이더베이 초입부가 명당이 아닙니다!
쭉 들어가시면 푸드트럭있고, 나무가 한 4~5채 있거든요!?
거기가 찐 명당입니다!!
꼭 거기서 보십쇼!

3. 가든스바이더베이 푸드트럭

첫날 더워서 제대로 못본 슈퍼트리쇼를 만회하고자마지막날, 조금 일찍 가든스바이더베이로 갔습니다ㅋㅋㅋ(오후6시30분)

가든스바이더베이에는 여러개의 푸드트럭이 있습니다.기다리면서 푸드트럭에서 사온 케밥을 먹었는데요!정말 너무 맛났어요ㅋㅋㅋㅋ가격가 양은 쫌... 별롭니다:)

푸드트럭
푸드트럭

푸드트럭은 오꼬노미야끼 / 핫도그 / 케밥등등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구요!
음료수도 팔고 있으니, 가셔서 허기를 떼우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
저희 부부는 케밥을 너무 좋아해서 닥케밥 결정!

케밥트럭
비프 2개를 먹었습니다(1만원 ㅎㄷㄷ).

 

케밥사진1
너무 얇아,, 그래도 맛있댜...ㅠㅠ

너무 얇아서 실망은 했지만
강행군 여행으로 인해 지쳤던 우리는 게눈감추듯 케밥을 먹었지요ㅎㅎ
또 트리들을 보면서, 케밥을 먹으니..
정말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

가든점심

꼭대기에 올라가서 보시는 분들도 있었는데(유료입니다 7~8천원 했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트리밑에 앉아서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쇼가 꽤 길어요, 서서 보기에는 목이 아픕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각 트리들이 다르게 불이 켜지기 때문에
전체적인 관망을 하기 위해서는 밑에서 보는게 훠어어얼씬 이쁠 것 가타요!!

가든사진10
트리쇼 시작한다!

아아.... 지금 봐도 너무 이뻐요ㅠㅠ
그때 나왔던 fly me to the moon이 너무 좋아서
저희 집은 요즘 맨날 재즈들어요 ㅠㅠㅠ

가든사진11
트리쇼#2

이렇게 사진상으로 보시면,
그냥 크리스마스 트리아냐 ?
라고 말씀하실 분들이 계실텐데요!
저도 사실, 제 친구가 다녀왔다고 사진 보냈을때.
그닥 감흥이 없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눈물이 찔끔 났습니다ㅋㅋㅋㅋㅋㅋ

4. 가든스바이더베이 솔직후기

제가 백번 말씀드리는 것 보단 한번 보는게 낫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아름다운 "가든스바이더베이". 짧게 정리해볼께요!

  • 공짜로 볼 수 있는 쇼인데, 이렇게 퀄리티가 높다니..
  • 오전에는 수목원 같은 평온한 느낌을 주므로, 오전과 오후 둘다 구경해보기:)
  • 구글맵으로 찾아가다간.. 낭패를 볼 수 있다.. 꼭 "마리나베이샌즈"연결 엘리베이터를 타자ㅠㅠ
  • 푸드트럭은 가성비가 그닥이지만, 맛은 있음:)
  • 슈퍼트리쇼의 쇼는 15분 정도, 눕는것 보단 비스듬히 전체적인 나무들을 감상해볼것!
  • 명당을 맡고 싶다면 30~40분 일찍, 그냥 저냥 보고 싶다면 20분 일찍, 감상만이 목적이면 그냥 딱맞춰서 가도됨:)
  • 주말은 싱가포르 주민들도 가득하므로, 사람이 생각보다 많음ㅋㅋ

오늘은 가든스바이더베이에 대한 모든것을
알아보았습니다ㅎㅎㅎ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고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